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S일렉트릭, 새로운 50년 주도할 미래 자동화 솔루션 선봬… “기업 맞춤형 솔루션 제안”

기사승인 2024.03.26  17:21:11

공유
default_news_ad2

- 미래공장 구축 도울 자동화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등 소개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글로벌 기업들이 주요 입지를 차지하고 있는 자동화 산업에서 제품 국산화 등에 힘써오며 사세를 확장하고 있는 국내기업이 있다. 국내 자동화 분야 1위 기업 LS일렉트릭(ELECTRIC)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넘어 새로운 50년을 이끌어갈 미래 자동화 솔루션을 대거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LS일렉트릭이 새로운 50년을 주도할 미래 자동화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진=LS일렉트릭]

LS일렉트릭은 자동화 산업 기기부터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을 아우르는 디지털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소개할 방침이다. 특히 기존 주력 제품인 PLC와 AC드라이브(Drive), HMI 등 단품 기기는 물론 대·중견기업 및 중소기업에 대한 맞춤형 시스템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LS일렉트릭 이상준 자동화CIC최고운영책임자(COO)는 “미래공장을 구축하는 데 있어 불규칙적인 생산량과 불량률을 고민하는 기업이 있는가 하면 디지털 트윈과 같은 최첨단 공장을 계획하는 기업들도 있다”며, “중소·중견·대기업들이 각자 상태를 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준 COO는 “코로나 팬데믹 당시 글로벌기업 제품 수급에 심각한 차질이 발생했지만, LS일렉트릭은 수급과 A/S 대응 면에서 재평가받으며 고객들에게 주목받았던 바 있다”며, “국내 기업 주요 공정라인에 혁신적 솔루션을 공급하며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하이엔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LS일렉트릭은 “새 시대 자동화 산업의 토탈 솔루션을 찾다(Pioneering the Future of Automation)”를 주제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2024에 참가한다.

 

조창현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