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MICON KOREA 2025’ 참가, 데모키트 통한 다양한 현장 시연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국내를 대표하는 산업자동화 전문기업 오토닉스(대표 박용진)가 오는 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반도체 산업 장비 전시회인 SEMICON KOREA 2025에 참가한다.
오토닉스 SEMICON KOREA 2024 부스 전경 [사진=오토닉스] |
오토닉스는 A홀, A654 부스에서 반도체 산업 내의 주요한 솔루션과 다양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도체 산업은 초 정밀성과 고도의 안전성이 요구되는 첨단 산업으로, 오토닉스는 박막, 포토, 식각, 패키징, 조립 등 다양한 반도체 제작 공정에 최적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반도체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주력 제품과 함께 최신 기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오토닉스 부스에서는 △세이프티 △센서 △컨트롤러 △모션디바이스 △레이저마킹기 등 분야에서 반도체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최근 높아진 산업 안전에 관한 관심을 반영해 세이프티 제품군 데모키트와 펜스 양면 구조물을 통해 고객이 오토닉스의 안전 기술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오토닉스의 기술력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도록 데모키트를 통한 다양한 현장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전시 기간 오토닉스 SNS를 팔로우하고 구독한 고객에게는 이니셜 레이저 각인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종윤 기자 news@industry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