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프로그래밍 불필요, 투자 위험 최소화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터크(TURCK)가 RFID 게이트를 설정하고 작동하는 데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가 포함돼 있는 ‘플러그 앤 워크’ 패키지를 출시했다.
보장된 호환성: UHF RFID 게이트는 모든 구성요소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사진=터크] |
물류 및 물류 프로세스에서 식별 작업을 위한 별도 프로그래밍도 불필요하다.
구체적으로 미들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모든 구성요소는 사용자가 추가 프로그래밍 없이 게이트를 설치하고 시운전할 수 있도록 조정된다.
소프트웨어 외에도 전체 패키지는 4개의 안테나, 4개의 동축 케이블, 이더넷 케이블, 리더와 안테나를 장착하기 위한 트래버스 및 측면 패널이 있는 Q180 UHF 리더로 구성된다.
Q180 UHF 리더에는 표준화된 RFID 기능과 REST API가 있는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장착돼 있다.
터크는 “사용자와 시스템 통합자에게 값비싼 컨설팅 및 프로그래밍 서비스를 절약해 준다”며, “구성요소가 완벽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잘못된 투자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솔루션의 기록 안정성을 높인다”고 밝혔다.
덧붙여 “표준화된 인터페이스와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 없기 때문에 식별 지점의 시운전 일정을 쉽게 잡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최종윤 기자 news@industrynews.co.kr
<저작권자 © FA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